좋은 습관/건강

방구석홈트 06. 식단관리 스트레스 벗어나기 0617 57Kg

오방추 2020. 6. 17. 23:13


운동량 체크

 

6시 30분 일어나서 스트레칭 하고 가벼운 산책 시작

돌아와서 시계 체크하니 7시 30분 넘어 있었다. 

 

유튜브 비타민 신지니 전신운동 20분짜리

신나게 따라함 땀 범벅 맛봄 

중간에 키엘이 와서 방해 하긴 했지만 끝까지 클리어 했다.

 

미국 교수님의 7분짜리 고강도 운동 따라하다가 

윗몸 일으키기 한개도 못하던 내가 5개 정도 했음 

 

 


식단 체크 

9시 30분 아침 - 아보카도 + 파파야 

1시  점심 - 소세지 야채 볶음, 치킨 2조각 

3시 - 미소숩 

7시 - 치킨 카레,밥  + 피자 1조각  

 

배가 고프면 일단 먹는데 천천히 씹어 먹는데 집중해서 먹었다.

앞으로도 많이 먹고 싶어할 때는 천천히 먹는 속도를 조절 해야 겠다. 

목표했던 양보다 초과해서 먹지 않았다. 

밥량을 많이 줄였음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비율을 1:1로 맞추려고 노력함 

 


마음가짐

 

맞지 않았던 바지를 잠글 수 있다는 사실에 매우 기뻤다. 

몸무게가 그대로 57Kg 이여서 감사했다. 

이대로만 천천히 감량 해 나간다면 목표를 금방 달성할 수 있을 것 같다. 

다이어트가 아니라 생활 습관을 바꾸는 것이라고 생각하자. 

운동은 나의 친한 친구라고 생각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