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습관/건강

방구석홈트 05. 몸무게에 변화가 생겼다. 57Kg 0616

오방추 2020. 6. 16. 12:23

몸무게 변화 체크

 

아침에 일어나 산책을 한 공복의 상태에서 몸무게를 쟀다.

3일전 59Kg으로 나와서 몸무게 감량에 별 의미를 두지 않기로 했는데

아침에 재보니 57Kg 이 나왔다.

 

1주일에 0.5Kg감량이니까 크게 신경쓰지 않고

몸을 탄력있게 만드는데 중점을 두고

근육을 어떻게 하면 만들 수 있을까 고민해 봐야 겠다.

휴.... 몸바디를 찍어봐야 하나 고민하고 있던 찰나에

숫자가 변화해줘서 고맙다. 

 

 

 

 

2016년도 복근 만든다고 난리 칠 때 50Kg


추억 소환

예전 사진을 꺼내보았다..... 

저때도 복근을 만들어보겠다고 용을 썻지만 제대로된 식단관리나 그런게 없었다. 

저 당시에는 서핑하느라고 잘 먹지도 않아서 살이 빠질 수밖에 없었다. 

지금은 탄력이 많이 없다. 먹는 것은 많아지고 운동량은 줄었으니 당연한 결과였다.  

지금의 몸이 되는 시간까지 장시간 방치해서 다시 원상복귀 하려면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다. 

 

 

 

 

 

2016년도 50Kg


식단관리 체크

아침 식단은 밥 + 갈치 와 계란 두개 두리안3개를 먹었다.

20분 정도 걸려서 천천히 먹었는데 지금도 배가 부르다.

한끼 식사 치곤 좀 오버해서 먹은 듯 하다. 양조절 실패해서 배부름이 가시지 않았다.

12시 쯤에 계란 한개를 먹고 낮잠을 잤다.

4시에 일어나서 저녁을 먹었다.

갈치를 카레에 조리했는데 왜 이렇게 맛있는 거냐며... 밥량을 주의해서 먹었다.

아보카도 1개 레몬 뿌려서 먹었다.

 6시 30분에 스파게티 먹으라는 압박에 조금(?) 먹었다.

11시가 되어가는 지금까지도 소화가 안되었음을 느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