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습관/건강

06월 20일 아침 일기 - 행동하자.

오방추 2020. 6. 20. 11:17

#설렘

어제 새벽두시까지 잠을 이루지 못했다. 하고 싶은 일이 생겼고 뭔가를 할 수 있다는 기쁨에 설레여서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했다. 수익형 블로그를 만드는 방향이 어느정도 잡힌 것 같아서 블로그를 시작해야 겠다고 할 때는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막상 시작하자고 결심하고 나니 머리속에서 저절로 이렇게 해보자 라고 맵이 그려지기 시작했다. 하루에 3개의 포스팅을 하자고 정했다. 시간도 많이 남는데 양질의 포스팅을 만들어봐야겠다. 

 

#감사하다

미래에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없음이 아니라 있음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때, 우리에게 많은 재물이 찾아옴을 믿는다.남편이 자꾸 돈이 없다는 이야기를 하는데 통장에 돈이 저렇게 많은데도 우리가 투자를 할 수 있는데도 그런 생각하다니 예전의 나를 보는 것 같아서 귀엽다. 나도 이제서야 돈에 대한 개념을 바꾸기 시작했는데 남편도 언능 바꾸자고 이야기 해야겠다.

 

#생각의 전환

책을 읽는게 재미있어졌다. 다른 사람들의 값진 생각을 엿볼 수 있다는 것 그것은 축복받은 것이다. 나는 어렸을 적 트라우마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 한다. 나 자신을 토닥여주고 그럴 수도 있었다 라고 내 마음 속 아직 자라나지 못한 아이에게 희망을 주고 싶다. 나처럼 고통받는 이들에게 희망을 불씨를 쥐여주고 싶다. 

 

 

#행동

글쓰는 것에 집중을 하려다 보면 방해하는 것들이 한두개씩 있다. 카카오톡의 알림이라든지 키엘이 와서 놀아달라고 하는 등 정말 여러가지 나의 집중력을 흐트리게 할 때가 많다. 집중해야 할 공간을 찾아야 할 것 같아서 변화를 움직여야 할 것 같다. 

 

#어제보다 나은 오늘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을 만들기 위해서 내가 할 수 있는 선택은 무엇일까? 라고 매일 생각해보기로 했다. 하루하루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매일 쓰고 독서를 해야겠다. 

반응형